ID/PW 찾기 | 회원가입
 
 

 
작성일 : 18-08-02 07:37
군개혁, 기무사가 축소 되면...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1  
.

기무개혁안이 조만간 발표될 것같습니다, 아마도 예측컨데 기무개혁의 전제로서 반드시 요구되는 정도의 약 절반수준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기무는 군의 모든 분야를 들여다 보고 거의 관장하다시피 하는데, 전,후방의 대부분 군인들이 기무개혁의 필요성에 반대의견을 내는 것을 본바가 없습니다, 수년전에 우리 연대는 공식 성명을 낸바도 있엇습니다.

어찌되었든 기무의 현재원 4,500여명 중 약 1,500 여명이 감축될 것같은데, 이 인원들은 야전으로 보내질 것이라합니다.

기무특성상 사실상 사형선고나 다름 없는 조치인데, 아마도 이들을 받는 야전부대들에서는 어머니 면회보다도 더 뜨겁게 열열히 환영할 것입니다, 전출자들 가운데서 자살자가 속출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일선으로 재배치가 되는자들은 전출 될 부대를 관장하던 기무부대, 혹은 동료로부터 해당부대 간부들의 동향보고, 사찰정보 등을 넘겨받아 영향력을 행사하거나 생존을 시도할 것이고, 그 악작용으로 야전지휘권이 급격히 흔들려 가뜩이나 배때기에 기름이 끼어 당나라 오합지졸이 돼있는 야전군이 개판이 될 것입니다.

보입니다.

더 재미있는 것은,

그간 기무병과의 현역과 예비역 몫이던 각종 이권들에서 나오는 수익을 남은자와 전출된자 등이 어떻게 재배분 할 것인지의 문제로 내부에서 개싸움이 일어날 것입니다.

특히 무기,장비관련해 기무의 해외이권이 걸린 문제들에서는  대형외교문제가 참사수준으로 발생할지도 모릅니다.

당장 전투부대로, 사실상 전쟁터나 다름없는 중동에 주둔중인 동명부대쪽부터 문제가 불거질겁니다.


.

djal 18-08-02 13:26
답변 삭제  
개혁이 제대로 이루지려나????????????
지들도 아파보고 당해보면 알려나 병사들의 아픔을 ??????????
 
 
 

Copyright ⓒ milsos.com All rights reserved.